인포위드

GTA5 스팀 가격 및 구매방법(GTA5 PC 할인 구매 후기) 본문

GAME

GTA5 스팀 가격 및 구매방법(GTA5 PC 할인 구매 후기)

JSE99 2020. 2. 6. 20:49

안녕하세요 인포위드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유도가 높은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인 GTA5 구매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저는 평소 자유도가 높은게임을 좋아하는편 입니다. 집에 PS4 PRO가 있고 PS4버전 GTA5도 있지만 플레이스테이션 GTA5는 유튜브에 나오는 다양한 모드들을 즐길수 없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현재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중이라 사양의 벽때문에 GTA5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i5 8300H에 GTX1050정도면 원활하게 돌아간다는 정보를 입수한후 구매를 했습니다. 

 

마침 제가 구매할때 50%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저렴하게 구입을 했습니다.

 

  2020년 2월 6일 오후 7시 기준 할인이 진행중이지만 아마 곧 할인이 종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GTA5 프리미엄 온라인 에디션을 구매를 했습니다. GTA5 단품 가격과 1100원 차이밖에 안나기 때문이죠.

온라인 에디션은 GTA5내 게임머니를 100만원이나 주기때문에 이득이라고 생각해서 온라인 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GTA5 단품팩의 경우 정가는 33000원 입니다. 

GTA5 온라인에디션 또한 할인하지 않을경우에는 44000원 정도하네요.

 

GTA5 스팀 구매 링크입니다. 구매하실분은 밑에 링크 타고 가시면 됩니다!

https://bit.ly/2H1JqM0

 

Save 50% on Grand Theft Auto V on Steam

Grand Theft Auto V for PC offers players the option to explore the award-winning world of Los Santos and Blaine County in resolutions of up to 4k and beyond, as well as the chance to experience the game running at 60 frames per second.

store.steampowered.com

아직 플레이시간은 94분 정도입니다.

온라인 서버 들어가서 탐방 정도만 하고 있는데

GTA5 현실모드나 이런 여러가지 재미있는 모드들을 플레이 해볼려구요.

 

GTA온라인도 한번 들어가봤어요 ㅋㅋ

조만간 인생모드도 다운로드해서 포스팅 해볼려구요.

일단 GTA5의 묘미는 아무차나 타고 도망다니는게 진정한 묘미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GTA4는 플레이 못해봤고 GTA3 옛날에 플레이해보고 GTA5로 넘어온건데 그래픽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운전하는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오토바이도 한번 타봤는데 간지가 넘칩니다 ㅋㅋㅋ 오토바이도 재밌는것 같아요.

일단 GTA5하면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라는 이미지가 떠오를 정도로 게임 플레이에 제약이 적고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서 재미있게 할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GTA5는 여러가지 한국인들끼리 만든 사설서버도 꽤 많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여러가지 서버를 찾아서 플레이해보고 또 여러분한테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GTA5 포스팅도 계속 올리도록 할게요!

같이 GTA5 하실분도 환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VR 게임 축제 할인(7월 18일 ~ 7월 25일) 총정리  (0) 2022.07.23
Comments